굿네이버스에서는 아래와 같이 전북서부좋은이웃그룹홈에서 근무할 계약직 생활지도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 굿네이버스의 비전을 함께하며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을 지도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-아 래-
Ⅰ. 채용내용
1. 채용인원 : 총 2명(주야간생활지도원 1명, 주간생활지도원 1명)
2. 근무지역 : 전북 익산시 위치
3. 근무형태 : 계약직(주야간생활지도원 8개월, 주간생활지도원 5개월)
4. 모집구분
유 형 |
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|
출 처 |
생활지도원 |
▶지원자격
1. 관련 자격이 1개 이상 있는 자
1) 「사회복지사업법」에 따른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이
있는 자
2) 「영유아보육법」에 따른 보육교사 1급 자격이 있는 자
3) 유치원, 초등학교 또는 중등학교 교사 자격이 있는 자
2.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.
3.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이력이 없는 자
▶우대사항
1. 굿네이버스, 활동 유 경험자
2. 장애인 등록 대상자 및 국가유공자 유가족
3. 운전면허증 소지자 및 해당부분 자격증 소지자
|
아동복지법 시행령
제 52조 및 별표15 |
*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.
5. 급여수준 : 2025년 굿네이버스 그룹홈 급여 기준표에 따름
6. 복리후생 : 유급휴가/ 4대보험/ 직원 상해보험
7. 근무시간
-주간 생활지도원 : 주 5일(8시간) 근무(화요일~토요일 10:00~19:00) 2일 휴무(일요일, 월요일 휴무)
-주야간 생활지도원 : 주야휴휴야휴(주: 10:00~19:00, 야 : 10:00~익일 10:00)
8. 근무기간 : 주야간 생활지도원 2025년 05월 01일 ~ 2025년 12월 31일(8개월)
주간 생활지도원 2025년 05월 01일 ~2025년 09월 30일(5개월)
9. 근무예정일 : 2025년 05월 01일 (목)
* 근무시작일자는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Ⅱ. 전형절차 및 일정안내
전형과정 |
전형일자 |
전형장소 |
서류접수 |
2025.04.11(금)~2025.04.25(금) 15:00까지 |
이메일 접수 |
면접진행 |
2025.04.28.(월) |
추후개별공지 |
최종발표 |
2025.04.28.(월) |
추후 지부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|
* 상기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
* 면접일자 및 최종발표는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*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.
* 최종합격자가 채용 포기할 경우, 차순위자를 합격예정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Ⅲ. 서류접수 안내
1. 서류접수기간 : 2025.04.11.(금) ~ 2025.04.25.(금) 15:00
2. 서류제출방법 : 입사지원서 / 지원분야(주간 혹은 주야간) 이름 OOO
이메일 접수 (
iksancare@gnk.or.kr) *이메일 접수만 가능
3. 제출서류 안내
1) 1차 서류전형
- 입사지원서(본회 양식)1부.
-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
- 주민등록등본1부/ 주민등록초본 1부(남자만 해당, 군 경력 사항 포함하여 발급)
- 자격증명서(사회복지사 자격증 외 기타자격소지자)
- 경력증명서(해당시-정규직 여부, 담당업무. 기간 필수 기재, 미기재시 서류심사 및 경력산정에
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.)
- 장애인 및 보훈대상 등록증(해당시)
2) 합격 후
- 채용건강진단서
- 기타 본 회가 요구하는 서류
4. 서류심사 결과발표 : 2025.04.25.(금) 개별전화 및 sms 통보
Ⅳ.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
* 입사지원서의 항목별 설명을 잘 읽고 정확한 내용으로 작성합니다.
* 지원서 양식의 임의 변경 및 내용의 불성실 작성 시 전형 상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.
*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근로계약 취소
의 사유가 됩니다.
* 증명서류 제출이 불가능한 공인시험(기한만료), 자원봉사활동 및 경력사항은 이력서에 기입하지 않습니다.
*
모든 채용관련 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며, 합격시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.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*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서류(경력증명서, 졸업증명서 등)의 경우,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공증받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* 채용되지 않은 지원자는 합격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출서류의 반환을 청구할시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(이메일 제출 서류는 제외) 단, 청구기간이 지나면 제출서류의 반환이 불가합니다.
*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 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된 제출서류는 불필요시(불합격), 즉시 파기합니다.
Ⅴ. 기타사항
타 지역 공고와 중복 지원 불가하며, 지원한 지역별로 전형을 진행하므로 귀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랍니다.
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개별 공지됩니다.
Ⅵ 문의 : 전화(063-855-1391) / 담당자 박기남 주임
붙임1.입사지원서 양식 1부. 끝.